Board

작성자 cenocompany
제목 [블랙홍]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한 모발관리 가능한 샴푸 '블랙홍'
작성일자 2019-03-28





모발은 외모뿐 아니라 신체 전반의 건강 정도를 나타내는 척도가 되기도 한다. 현대인은 그러나 드라이기, 오염된 공기, 미세먼지, 스트레스 등으로 건강한 모발의 원천이라고 할 두피에 크고 작은 손상을 입곤 하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 거듭될수록 이런 현상은 더욱 심해진다.

그렇다보니 요즘은 모발 건광에 대한 고민 많은 20~30대 남녀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그야말로 이젠 ‘머리를 정성껏 가꿔야 하는 시대’가 되고 있다. 그럴수록 두피와 모발엔 적정한 수분과 청결함이 유지되고, 적절한 영양분이 스며있어야 한다. 시중엔 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으나, 이런 필요조건을 모두 충족시킬 만한 경우는 많지 않다.
셀프홈케어 전문인 ㈜세노컴퍼니의 홍종국 대표는 “두피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온갖 오염 성분에 찢어지고 갈라진 모발을 평소 잘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세노컴퍼니가 최근 오랜 연구 끝에 내놓은 모발과 두피 관리 브랜드인 ‘블랙홍’의 경우 두피홈케어는 물론, 미세먼지에 따른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 ‘블랙홍 푸앙 천연 약산성샴푸’는 미세먼지 등 오염과 상처로부터 두발과 두피를 보호해주고, 건강함을 지켜내는 것이다. 모발 케어와 윤기는 물론, pH약산성 성분으로 인해 두피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블랙홍’ 두피 홈케어 제품들은 모발 보호에 좋다는 어성초, 자소염, 녹차 등의 성분을 두루 함유하고 있다. 제품군인 수가득 헤어토닉, 올인원 흑채스프레이, 향기가 좋은 천연 약산성 샴푸, 천연 약산성 트리트먼트 등이 그 대표적인 제품들이다.
특히 ‘블랙홍’ 흑채의 경우 스프레이 참숯을 함유,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볼륨을 넣고,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꾸며준다. 또 두피, 모발에 수분을 적절한 수분을 제공해줌으로써, 비듬과 가려움을 억제시켜 준다. 이들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출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세노컴퍼니는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 대상 선정 기업’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김영수 기자  qlsjtm2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