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제목 [폭스밸리] 이현우의 음악앨범 협찬! 운동 필수템으로 ‘폭스밸리 무릎보호대+발목보호대 밴드형’ 주목
작성자 cenocompany
작성일자 2019-12-10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폭스밸리(주식회사 세노컴퍼니)의 무릎보호대와 발목보호대가 요가, 필라테스, 헬스 등의 운동을 할 때 필수품으로 주목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폭스밸리는 대한민국 1세대 자세교정 밴드를 개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폭스밸리 헬스케어는 전효성, 신수지 등 연예인의 몸매관리, 자세교정 대한 제품을 방송을 통해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연예인 몸매관리 필수템으로 알려지며 주문이 폭주해 허리보호대, 무릎보호대등 2개월간 품절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주목 받는 제품은 이번에 새로 출시한 무릎보호대와 발목보호대다. 폭스밸리 밴드형 무릎보호대는 탁월한 압박감과 우수한 신축성이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고 미끄럼방지 패드와 야간 반사필름을 부착해 보다 안전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더블 레이어 편직 기술을 적용해 슬개골 위, 아래와 대퇴골, 경골 부분에 집중적인 압박을 주어 전체적인 무릎 관절 부위에 안정감을 준다.

폭스밸리 밴드형 발목보호대는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러버, 폴리우레탄 원단을 적절한 비율로 편직해 내구성과 신축성, 통기성을 제고했다. 또한 아치업 디자인을 적용해 발의 피로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한때 ‘품절대란’ 이 일었을 정도로 인기를 끈 폭스밸리 스트랩형 무릎보호대는 고강도 4단 지지대가 특장점인 제품이다. 4단 지지대는 무릎보호대를 착용한 채 무릎을 구부려도 불편함이 없도록 돕는다. 또한 이중밴드로 강한 압박을 줄 수 있어 무릎보호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폭스밸리 관계자는 “폭스밸리는 일상 생활 속의 건강한 문화를 추구하는 헬스케어 및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서 허리보호대, 자세교정밴드는 물론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라면서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폭스밸리는 공식몰을 통해 11월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 기간 내에 최대 66% 할인과 5000원 쿠폰 증정 혜택을 공식몰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수 ‘이현우의 음악앨범’ 에서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