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제목 [세노컴퍼니] 헬스&뷰티 전문기업 ㈜세노컴퍼니, 성남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아름다운 기부“


▲ (주)세노컴퍼니 이재하 부장이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세노컴퍼니(대표 홍종국)는 지난 26일,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장애인종합복지관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힘을 보태고자 13,000,000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한 상품은 자체브랜드 상품인 ‘닥터홍, 블랙홍, 폭스밸리’ 제품이다.

㈜세노컴퍼니(대표 홍종국)는 “평균연령 20대 중후반인 젊은 기업이 좋은 일을 시작함으로써다른 기업들도 소외된 분들을 위해 많은 후원에 동참해 줬으면 좋겠다. 또한 이번 기부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물, 그리고 희망이길 바라며, 기부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성남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최정환 관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통근 후원물품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한 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준 따뜻한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컴퍼니 는 최근 아름다운가게에도 자체 브랜드 상품을 기부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후원을 통해 불우이웃 및 장애인들의 편의 증진 및 자립 지원등 사회공헌활동을 넓혀나가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6191